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나는 갑자기 태도가 변한 모습에 생각을 할 수도 없었고 멍~ 한 눈길로 피가 흐르는 곳을 햝고 있는 마물을 보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희야라고 믿고 있던 자가 봉인된 장소에 갇힌 휘르체크나였고, 그때문에 희야가 원치도 않게 갇혀버린 것에 그녀를 사랑하고 있으면서 언제나 곁에서 봐온 자신인데도 알아보지 못했다는 것에 제르칸드와 유나는 눈치채고 있는데 그녀가 제일 알아봐주길 바란 마족이 아무것도 모른채 그에게 사랑을 주었던 자신때문에 화가 났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그때 당시 10살이었던 시온 오빠는 9살이었던 내 모습을21살인 카시온드 오빠는 지금의 나를 헤헤~ 시온 오빠, 나도 좋아해!! .9살이었던 나는 싱글벙글한채로 좋아한다고 대꾸하는 반면, 지금의 나는 입을 꾸욱 닫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류카미온은 유츠리에 대해 말하면서 무표정이었던 것이 조금씩 부드럽게 풀어지더니 어느새 살짝 미소가 걸쳐져 있는 것을 보고 희야는 피식 하고 따라 웃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살짝 찢어진 어깨와 푸욱 하고 찔렸던 배에 오는 아련한 아픔때문에 나는 그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조차 생각하지 않은채 조금이라도 빨리 그 고통이 사라지기를 바라면서 정신을 잃고 말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하아 자고 싶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참방금 전에 자신의 주군을 만나 꽃밭으로 보낸 게 누군데 희야!!!! 어라? 시온! 언제 깬거야? 괜찮은 거냐 ! 어디 아픈데는 없는 거냐? 어? 어어어어 으응. 나 아픈 곳 아무데도 없어. 그런데 왜? 후우 아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지금 그의 머릿속에는 유나외 희야가 아무리 불러도 반응없는 모습을 보고 마른 침을 꼴깍 삼켰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그렇지만 그런 마족들 사이에서도 마왕성의 집무실에서 오늘도 서류를 처리하고 있는 카시온드와 제르칸드, 류카미온의 표정은 영 좋지 않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류카미온목을 뒤로 제치고 눈을 감자 방금 전 자신을 화나게 만든 제르칸드의 말이 하나씩 떠오르자 눈 주위를 찌푸리면서 한 손으로 이마를 덮는 류카미온. 넌 앞으로 그럴 거냐? 그때 그 일의 피해자는 너만이 아니야. 그 자리에 있었던 나 그리고 우리들의 주군이신 카시온드님께서도 그 일의 피해자이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어째서? 평소같으면 같은 말이라도 이처럼 어둡게 말하지 않았을 것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역시 그럴려나 뭐, 경악하거나 경멸스러운 반응을 보이지는 않을테니 괜찮네요. 후후후후, 그렇죠. 그런데 유나양 우리 이제 그만 호칭을 바꾸지 않으시겠습니까? 호칭을요? 어떻게요?유나의 말에 제르칸드는 기회를 잡았다는 듯한 눈빛을 하더니 씨익 웃으면서 그녀를 보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에엣? 으잉?갑자스런 그들의 헤어짐의 인사에 희야와 제르칸드는 각자 벌써 가는 거야? 왜? 라는 글이 얼굴에 쓰여질 정도로 확 표정을 드러내며 자신들의 짝을 바라보았지만 그들은 그들끼리 인사를 나누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내가 관여할 필요 없는 일그 말을 끝으로 킬라프는 아까 나타났을 때처럼 순식간에 그곳에서 사라져버렸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서열이 낮으면 낮을 수록, 힘이 약하면 약할 수록 불리한 곳이 바로 이 마계입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어째서? 어째서 어째서 이런 생각을 하는 거냐고 묻는 건가?여전히 차가운 음성방금까지만 해도 따뜻하고 애틋하였던 그 소리가 이제는 자신의 가슴에 비수라도 꽂아두는 것처럼 싸늘하게 아프게 들려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흐음~ 아, 그러고보니 제르칸드랑 유나는 왜 호칭이 계속 타인을 대하는 듯한 희양께서도 그렇게 생각하시는 것입니까? 흑희양께서 설득 좀 시켜주십시오! 이제는 당신께서도 마족이 되었는데 호칭을 바꿀 생각이 전혀 없다고 하는 군요 흐윽 주군이시여희야를 행복하게 해 주십시오.희야와 제르칸드가 어쩐 일인지는 몰라도 서로 비슷한 감정을 가지고 유나를 보았지만 막상 그녀는 카시온드를 보면서 생뚱맞는 소리를 하였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하지만 그녀들은 그것을 말리지는 않고 그것이 그냥 조용히 잠잠해지기를 기다렸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카시온드가 어느 정도 떨어지자 제르칸드의 손을 뿌리치려고 하는 순간 문을 향해 류카미온이 마력을 담은 공격이 순식간에 지나가더니 충돌하였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희야는 그녀의 의외인 모습에 놀라지 않고 유나와 만나기만 하면 장난스럽게 변하는 모습으로 말해주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제르칸드와 유나, 류카미온과 유츠리 이렇게 짝을 지어서 각각 자리를 맞추어 앉자 다시 환호성이 들려왔고 그들이 있던 자리에 어느 한 마족이 하늘에서 날아와 착지를 하였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그 누가 내게 가장 달콤한 말을 해도 포장이 잘 된 말을 해도 시온이 말해주는 이 한 마디에 비해 떨어질 것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제르칸드는 그것을 보면서 이 공간에 갇혀 있는 동안 처음으로 허탈하던 체념이던 뭐던 희미하게 웃어보였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그러니까 난 하루빨리 가.짜.가 아닌 진. 짜. 최 희가 될 거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38회 다시보기 순조로워. 서열 쟁탈전그 날만 지나면 난 더이상 휘르체크나도 또 가짜 최 희도 아니다.

Related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