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심심해~그런데 정말 나랑 카시온드 오빠가 예쩐에 한 번 만난 적이 있었던가?뭐, 일단 르칸 오빠가 집으로 친구를 데리고 와서 노는 것을 좋아했으니까 적어도 해외에 있었을 때는 같이 살았을 테니 그때 데리고 온 친구들 중 한명이었을 텐데그렇다면 난 그 오빠 친구를 언뜻 스치듯이 보았겠지만 그렇게 아름다운 붉은 눈동자를 가진 사람을 쉽게 잊을리가 없잖아. 후우 도대체 언제 만난 것일까?’ 좋아하니까. ” 네? ” 널 좋아하니까. ‘끄아아아악!!!!갑자기 그 말이 떠올랐잖아!! 우와아아아앙~!날 좋아한다고 한 카시온드 오빠의 말.정말일까? 정말 날 좋아하는 걸까? 그렇다고 하기엔 그 말을 할 때 너무 무표졍이었는데?쑥스러워하는 기색이나 부끄러워하는 기색이 전혀 보이지 않았어.조금 진지해보이기는 했지만 좋아해. 응? 시온 오빠, 뭐라고 했어? 희야, 널 좋아해. 헤헤~ 시온 오빠, 나도 좋아해!!어라? 저건 어릴 때의 난데 내 앞에 있는 어린 소년은검은 머리에 그 어떤 색보다 더 검은 눈동자, 하얀 피부를 가진 저 소년ㅈ 잠깐 시온 오빠? 어릴 때부터 쭈욱 좋아했던 그 시온 오빠?헉 ! 설마 나 혹시꿈을 꾸고 있는 건가? 그것도 어릴 적 꿈을? 희야, 나중에 나랑 결혼하자. 응! 나 나 이 다음에 크면 카시온드 오빠한테 시집갈거야!! 헤헤~ 어라? 오빠 어디 아파? 얼굴이 빨개졌어!!.카 시온드?시온 오빠의 원래 이름이 카시온드 이었던가? 가 아니라 몇 주전에 만난 카시온드 오빠 이름이랑 같네 동일 인물인가?아이, 나도 참~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카시온드 오빠는 저렇게 검은 눈동자가 아니라 빨간 눈동자인걸? 아무것도 아니야. 아무것도 아니긴!!! 오빠!! 제르칸드 오빠아!! 희 희야그 녀석 부르며. 여~ 내 동새에에엥~!!! 엉? 뭐야, 시온 너 얼굴이 왜 그따구냐?우리 오빠는 어릴 적부터 저랬구나.저 나이때의 제르칸드 오빠가 어땠는지 잘 생각이 나지 않았으니오죽하면 시온 오빠까지 잊고 있었겠는가? 하아 내가 뭘 르칸 오빠, 시온 오빠 어디 아픈가봐!! 얼굴이 빨개! 열이 있는 거 아니야? 뭐야 시온 너 혹시나의 사랑스럽고 큐티하고 프리티한 동생한테 흑심이 있는 것이냐!!!푸훗만약 내가 저 단어들을 지금 들었더라면 제르칸드 오빠에게 주먹 하나를 시원~하게 날렸겠지? 사랑스럽고 큐티하고 프리티한아, 대체 어렸을 때는 어떤 기분으로 저런 말을 들었던 건지 나원~ 하아내 저럴 줄 알았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그것은 제르칸드와 류카미온 그리고 카시온드도 마찬가지였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평소라면 이렇게 떨어진 자신의 어깨를 걱정스럽게 붙잡으면서 여기저기 살피면서 괜찮냐고 물어볼 카시온드인데하고 말이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이게 어떻게 된거지?갑자기 이 녀석이 왜 이러는 걸까? 이 녀석은 내 머리를 자신의 배 위에 눕히고 나서 다시 자기 혀로 내 복부를 햝기 시작했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이렇게 사랑 앞에 무릎을 꿇게까지도 만들어버리고 만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나는 또 어딘가 다친 건가 싶어 당황했지만 곧 너무 두렵고 충격을 받아 기절한 것을 알자 안도하면서 급하게 희야의 방으로 날아올라갔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그리고 잠시 후에 울리는 천둥 소리 우르르르릉!!! 쾅!! 처 천둥? 아천둥이 치자 두 눈을 크게 뜨며 경련을 심하게 일으키며 두 손으로 자신의 양 옆 머리를 쥐어잡더니 정신 분열 환자처럼 반응하는 유츠리 이 아이를 팔겠소. 1골드 600실버면 되겠나? 그렇소. 시 싫어요 파 팔지 말아요아빠유츠리의 머릿속에 한 영상이 스쳐지나갔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생각할 필요가 없지. 중요한 것은 과거가 아니라 현재최 희, 넌 어둠에 빠져든 채 영원한 삶을 살 것인가, 아니면잠들기 전과는 확연히 달라 보이는 희야의 표정은 한결 나아져 보였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꿈이라고해도 여기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차라리 영원히 꿈 속에서 사는 것이 나았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5년전에는 어딘지 모르는 숲에 도착하였다고 한다면 지금은 눈부실 정도로 은색으로 도배되어 있는무슨 신전처럼 보이는 장소에 도착하였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그런데 왜 말을 더듬는 거지? 넌 희야가 아닌가보군쿠훙 쿠훙어라라라 시온이 눈치 챘나? 안 챘나 쿠훙;;;;어이쿠맡기지마~맡기지마~ < 뭐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마족의 신부카시온드는 냉소를 지으며 그제서야 자신이 안은 휘르체크나에게 눈길을 던져주었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희야는 자신의 허리쯤에서 허공에 둥둥 떠다니면서 빛을 발휘하여 휘르체크나의 모습을 비추고 있는 영상에는 눈길도 주지 않은채 낡고 오래된 그 공간의 천장을 보았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잠깐 그렇다는 말은 다른 여자들은 물론이고 유나 역시 다른 마족들의 차가운 눈길을 받으면서 이 이주일을 혼자서 보낸 것이 아닐까? 그렇다고 해도 별 다른 일은 없을 것이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 녀석 좋아하지는 않더라도 유츠리양에게 마음이 좀 있는 것 같은데뭘 그리 망설이는 건지 쯧 아직도 저런 공허하다는 듯한 눈을 하고 말이야. 대체 뭘 망설이고 있는 거지? 류카미온 ‘길다란 소파에 앉았던 엉덩이를 살짝 들어 벌러덩 누운채 이상하게 턱을 괴는 제르칸드는 피식하고 웃음이 나와버리자 류카미온는 왜? 라는 눈길로 그를 보았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높은 마족이 일부로 그것을 유도했더라도 말이죠. 다른 마족들은 당신의 겉모습만을 보고 냉정하다, 차갑다, 마왕이니 당연히 이정도는 해야지, 감정도 없을 것이다 등 여러 악감정이 담긴 말들을 많이 하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새로운 아침이 밝아오고 또 시간이 흐르면 흐를 수록 휘르체크나는 점점 의기양양해져 갔다. 영화 바스티즈걸스 다시보기 마신 킬라프?나와 유나는 마신이라고 칭하는 자의 이름을 같이 불렀다.

Related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